- UIToggleExecute(토글 강제 실행)
[SerializeField]
private List<UIToggle> toggles;
private void UIButtonExecute(UIButton btn)
{
    for (int i = 0; i < toggles.Count; i++)
    {
        UIButton button = toggles[i].GetComponent<UIButton>();
        if (button.GetInstanceID() == btn.GetInstanceID())
        {
            EventDelegate.Execute(button.onClick);      // 버튼 강제 실행
            toggles[i].value = true;                    // 토글 그룹에 변경 적용
            break;
        }
    }
}
- TweenScale Up/Down(커졌다 작아지는 효과)
 
// ScaleUp/Down 애니 
public void UIBounceScale(GameObject kObj)
{
    float fDurationSec = 0.5f;                          // 애니메이션 시간
    Vector3 vToFrom = new Vector3(0.8f, 0.8f, 0.8f);    // 시작 스케일
    Vector3 vToScale = new Vector3(1.0f, 1.0f, 1.0f);   // 최종 스케일
    float fDurationHalfSec = 0.25f;
    // 커졌다 작아지는 애니
    AnimationCurve kAnimationCurve = new AnimationCurve(
    new Keyframe(0f, 1f, 0f, 0f),                   // 처음 시작
    new Keyframe(fDurationHalfSec, 2.0f, 0f, 0f),   // 중간에 2배 크기 
    new Keyframe(fDurationSec, 1f, 0f, 0f));        // 다시 마지막에 원래 크기
    TweenScale kTweenScale= TweenScale.Begin(kObj, fDurationSec, vToScale);
    kTweenScale.animationCurve = kAnimationCurve;
    kTweenScale.from = vToFrom;                // .from과 .to는 달라야 한다.
    /* 새로운 AnimationCurve가 필요 할 때 위와 같고
     * UITweener.Method 설정이 가능하다면 아래와 같이            
    kTweenScale.to = vToScale;           
    kTweenScale.style = UITweener.Style.Once;
    kTweenScale.method = UITweener.Method.EaseIn;
    kTweenScale.duration = fDurationSec;
    kTweenScale.delay = 0;
    kTweenScale.SetOnFinished(TweenScaleFinished); */
}
 
댓글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