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UIToggleExecute(토글 강제 실행)
[SerializeField]
private List<UIToggle> toggles;
private void UIButtonExecute(UIButton btn)
{
for (int i = 0; i < toggles.Count; i++)
{
UIButton button = toggles[i].GetComponent<UIButton>();
if (button.GetInstanceID() == btn.GetInstanceID())
{
EventDelegate.Execute(button.onClick); // 버튼 강제 실행
toggles[i].value = true; // 토글 그룹에 변경 적용
break;
}
}
}
- TweenScale Up/Down(커졌다 작아지는 효과)
// ScaleUp/Down 애니
public void UIBounceScale(GameObject kObj)
{
float fDurationSec = 0.5f; // 애니메이션 시간
Vector3 vToFrom = new Vector3(0.8f, 0.8f, 0.8f); // 시작 스케일
Vector3 vToScale = new Vector3(1.0f, 1.0f, 1.0f); // 최종 스케일
float fDurationHalfSec = 0.25f;
// 커졌다 작아지는 애니
AnimationCurve kAnimationCurve = new AnimationCurve(
new Keyframe(0f, 1f, 0f, 0f), // 처음 시작
new Keyframe(fDurationHalfSec, 2.0f, 0f, 0f), // 중간에 2배 크기
new Keyframe(fDurationSec, 1f, 0f, 0f)); // 다시 마지막에 원래 크기
TweenScale kTweenScale= TweenScale.Begin(kObj, fDurationSec, vToScale);
kTweenScale.animationCurve = kAnimationCurve;
kTweenScale.from = vToFrom; // .from과 .to는 달라야 한다.
/* 새로운 AnimationCurve가 필요 할 때 위와 같고
* UITweener.Method 설정이 가능하다면 아래와 같이
kTweenScale.to = vToScale;
kTweenScale.style = UITweener.Style.Once;
kTweenScale.method = UITweener.Method.EaseIn;
kTweenScale.duration = fDurationSec;
kTweenScale.delay = 0;
kTweenScale.SetOnFinished(TweenScaleFinished); */
}
댓글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