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tartCoroutine(Do());
protected IEnumerator Do()
{    
    yield return null;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// 다음 프레임까지 대기
   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(float seconds);     // 지정된 초 만큼 대기
    yield return new WaitForFixedUpdate();              // 다음 물리프레임까지 대기
    yield return new WaitForEndOfFrame();               // 모든 렌더링작업이 끝날 때까지 대기
    yield return StartCoroutine(IEnumerator routine);   // 다른 코르틴이 끝날 때까지 대기
    yield return new WWW(string url);                   // 웹 통신 작업이 끝날 때까지 대기
    yield return new AsyncOperation;                    // 비동기 작업이 끝날 때까지 대기(씬로딩)
    
    do
    {
        yield return null;                         // 무한 루프 방지
    } while (false);
}
// 입력 된 value 값이 최소 값(_minRadius), 최대 값(_maxRadius)을 범위로 제한
public float _radius, _minRadius, _maxRadius;
public float redius
{
    get { return _radius; }
    private set
    {
        _radius = Mathf.Clamp(value, _minRadius, _maxRadius);
    }
}
// 입력 된 value 값이 최대 값 이후 최소 부터 다시 시작 
public float _azimuth, _maxAzimuth, _minAzimuth;
public float azimuth 
{
    get { return _azimuth; }
    private set
    {
        _azimuth = Mathf.Repeat(value, _maxAzimuth - _maxAzimuth);
    }
}
class ObjectTest
{
   public int i = 10;
}
class MainClass2
{
   static void Main()
   {
      object a;
      a = 1;   // an example of boxing
      Console.WriteLine(a);
      Console.WriteLine(a.GetType());
      Console.WriteLine(a.ToString());
      a = new ObjectTest();
      ObjectTest classRef;
      classRef = (ObjectTest)a;
      Console.WriteLine(classRef.i);
   }
}
/* Output
    1
    System.Int32
    1
 * 10
*/
- int? i  // 변수 i가 NULL 값을 취할 수 있다
int?, double?, bool?, char?
int? i = 10;
int? b = null;
i = i + b; // i == null
- "??" 연산자는 null 병합 연산자라고 합니다. 이 연산자는 피연산자가 null이 아닐 경우 왼쪽 피연산자를 반환하고 null일 경우 오른쪽 피연산자를 반환합니다.
class NullCoalesce
{
    static int? GetNullableInt()
    {
        return null;
    }
    static string GetStringValue()
    {
        return null;
    }
    static void Main()
    {
        int? x = null;
        // Set y to the value of x if x is NOT null; otherwise,
        // if x = null, set y to -1.
        int y = x ?? -1;
        // Assign i to return value of the method if the method's result
        // is NOT null; otherwise, if the result is null, set i to the
        // default value of int.
        int i = GetNullableInt() ?? default(int);
        string s = GetStringValue();
        // Display the value of s if s is NOT null; otherwise, 
        // display the string "Unspecified".
        Console.WriteLine(s ?? "Unspecified");
    }
}
 
댓글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