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tartCoroutine(Do());
protected IEnumerator Do()
{
yield return null; // 다음 프레임까지 대기
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(float seconds); // 지정된 초 만큼 대기
yield return new WaitForFixedUpdate(); // 다음 물리프레임까지 대기
yield return new WaitForEndOfFrame(); // 모든 렌더링작업이 끝날 때까지 대기
yield return StartCoroutine(IEnumerator routine); // 다른 코르틴이 끝날 때까지 대기
yield return new WWW(string url); // 웹 통신 작업이 끝날 때까지 대기
yield return new AsyncOperation; // 비동기 작업이 끝날 때까지 대기(씬로딩)
do
{
yield return null; // 무한 루프 방지
} while (false);
}
// 입력 된 value 값이 최소 값(_minRadius), 최대 값(_maxRadius)을 범위로 제한
public float _radius, _minRadius, _maxRadius;
public float redius
{
get { return _radius; }
private set
{
_radius = Mathf.Clamp(value, _minRadius, _maxRadius);
}
}
// 입력 된 value 값이 최대 값 이후 최소 부터 다시 시작
public float _azimuth, _maxAzimuth, _minAzimuth;
public float azimuth
{
get { return _azimuth; }
private set
{
_azimuth = Mathf.Repeat(value, _maxAzimuth - _maxAzimuth);
}
}
class ObjectTest
{
public int i = 10;
}
class MainClass2
{
static void Main()
{
object a;
a = 1; // an example of boxing
Console.WriteLine(a);
Console.WriteLine(a.GetType());
Console.WriteLine(a.ToString());
a = new ObjectTest();
ObjectTest classRef;
classRef = (ObjectTest)a;
Console.WriteLine(classRef.i);
}
}
/* Output
1
System.Int32
1
* 10
*/
- int? i // 변수 i가 NULL 값을 취할 수 있다
int?, double?, bool?, char?
int? i = 10;
int? b = null;
i = i + b; // i == null
- "??" 연산자는 null 병합 연산자라고 합니다. 이 연산자는 피연산자가 null이 아닐 경우 왼쪽 피연산자를 반환하고 null일 경우 오른쪽 피연산자를 반환합니다.
class NullCoalesce
{
static int? GetNullableInt()
{
return null;
}
static string GetStringValue()
{
return null;
}
static void Main()
{
int? x = null;
// Set y to the value of x if x is NOT null; otherwise,
// if x = null, set y to -1.
int y = x ?? -1;
// Assign i to return value of the method if the method's result
// is NOT null; otherwise, if the result is null, set i to the
// default value of int.
int i = GetNullableInt() ?? default(int);
string s = GetStringValue();
// Display the value of s if s is NOT null; otherwise,
// display the string "Unspecified".
Console.WriteLine(s ?? "Unspecified");
}
}
댓글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