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사례] 유니티오류 "... Main manifest has but library uses minSdkVersion='14'"
[사례] 유니티오류 "... Main manifest has <uses-sdk android:minSdkVersion='9'> but library uses minSdkVersion='14'"
- 오류
- Android Studio 2.3버전 설치 후 안드로이드 빌드 과정에서 오류 발생
CommandInvokationFailure: Unable to merge android manifests. See the Console for more details.
C:/Program Files/Java/jdk1.8.0_111\bin\java.exe -Xmx2048M -Dcom.android.sdkmanager.toolsdir="C:/Android/sdk\tools" -Dfile.encoding=UTF8 -jar "C:\Program Files\Unity_5_5\Editor\Data\PlaybackEngines\AndroidPlayer/Tools\sdktools.jar" -
stderr[
Error: [Temp\StagingArea\AndroidManifest-main.xml:12, C:\Users\Yong Ja\Desktop\GPGSTest\Temp\StagingArea\android-libraries\play-services-auth-10.2.1\AndroidManifest.xml:2] Main manifest has <uses-sdk android:minSdkVersion='9'> but library uses minSdkVersion='14'
...
- 원인
- 최소 minSdkVersion='14' 버전은 써야 한다.
- 설치된 Android SDK 최소 사용 버전 이하로 빌드 하였다.
- 해결
- unity 빌드 셋팅에서 Android API 최소 사용 버전을 수정
- PlayerSettings → Other Settings → Identification → "Android 4.0 'Ice Cream Sandwich'(API Level 14)"로 수정
댓글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