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서비스] 게임데이터 버전 관리 룰
-       버전룰(Version
Number Rule)
| 
서비스 국가 코드 | 
서비스 코드 | 
데이터 코드 | 
빌드 코드 | 
패치 코드 | |||||
| 
1 | 
Korea | 
    0 | 
Beta | 
0 | 
Dev | 
01~n | 
Build 
Num | 
0001~n | 
Patch Num | 
| 
2 | 
China | 
1 | 
CBT1 | ||||||
| 
… | 
… | 
2 | 
CBT2 | ||||||
| 
N | 
N | 
3 | 
OBT | ||||||
| 
1 | 
Korea | 
1 | 
Release | 
0 | 
Default | 
01~n | 
Build 
Num | 
0001~n | 
Patch Num | 
| 
2 | 
China | 
1 | 
Major 1 | ||||||
| 
… | 
… | 
2 | 
Major 2 | ||||||
| 
… | 
… | 
… | 
… | ||||||
| 
N | 
N | 
N | 
Major n | ||||||
| 
Ex) 1.0.1.05.0003(한국 Beta 버전으로 1차 클로즈베타 버전으로 시작한 05번째 빌드한 3번째 패치 | |||||||||
-  Nation,
Service Type, Data Code, Build Code 등의 구분으로 버전을 표시한다.
-  데이터 오류로 인한 긴급 Patch는 버전룰을 변경하지 않는다.
-  서비스
국가 코드: 서비스 시작 될 국가 고유 코드번호(시연버전
포함)
-  서비스
코드: 상용화 버전을 기점으로 0과 1로 나눠진다.
-  데이터
코드: 게임의 많은 변화를 주는 시스템이나 리소스 업데이트 시 관리 코드
-  빌드
코드: 컨텐츠 업데이트, 기능 향상 등의 개발관련 업데이트
시 관리 코드
-  패치
코드: 각 분야별(서버, 클라이언트, 툴) 담당자에 따라 임의적 업데이트 시 관리 코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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